학교 및 관공서 후결제 이용안내
학교 예산 또는 관공서에서 학습준비물 등을 구매하는 경우로, 선생님 또는 행정 담당자가 직접 주문 가능합니다.

학교 및 관공서 후결제 이용방법

1. 필요하신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서를 넣어주세요.
※ 결제방식은 ★무통장입금<입금자명: 학교 또는 기관명>★으로 입력하신 후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.
2. 배송메세지에 후불결제요청 메세지와 함께 필요하신 서류들을 기재해주세요.
3. FAX로 학교 또는 기관의 고유번호증(사업자등록증)을 넣어주신 후, 전화주세요!
4. 위의 사항들이 확인되면 물건과 함께 서류를 동봉하거나 요청시 E-mail로 보내드립니다
※ 주문 확인 후 오프라인 주문으로 넘어가 온라인상의 주문서는 2~3일 뒤 주문서만 취소됩니다.
(후결제건으로 인한 중복 주문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주문자체는 취소되지 않습니다. 주문취소 이메일을 받으셔도 안심하세요^^)
결제방법
학교예산으로 결제하면, 상품가격과 상관없이 모든 상품이 ‘무료 배송’ 됩니다.

▶ 회원가입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 클릭 후 ‘사업자회원’ 체크 후 가입을 합니다. 학교/관공서/기관회원으로 가입하면
고유번호를 아이디로 사용하여 가입해 주십시요.
▶ 서류전송 FAX로 학교 또는 기관의 고유번호증(사업자등록증)을 넣어주신 후, 전화주세요!
팩스번호: 031-556-9317
▶ 결제정보 결제방식은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해 주시고, 입금자는 학교/기관명으로 작성하여 주문해 주세요.
후불제 입금 계좌 : 기업은행 626-022378-01-014 예금주 : ㈜이지피아
우 체 국 102491-01-001683 예금주 : 주식회사 이지피아
고객센터: 031-566-0117